새로운 상태 하에서 전시회 의 역할 을 충분히 발휘하여 시장 잠재와 공간 을 적극적으로 확장 하다
새로운 형태에서도 눈부신 빛을 발산할 수 있다
세월 의 발걸음 이 2월 까지 살며시 흘러 3월 18일 제 21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봄 여름) 박람회
(이하 인tertextile 봄 여름 프렌치)가 개막하는 날도 가까워지고 있다.
전시회의 준비 상황은 어떻습니까? 각 대전시단과 기업의 참가 적극성이 어떻습니까? 자연히 원단 업계가 가장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상태 아래 방직 업계는 이미 몇 년 전 고속 발전을 중속 속도로 전환하고, 원단 업계는 이 모든 것을 겪고 있고, 회피할 수 없는 문제와 어려움이 존재하고 있다.
이맘때면 어떤 사람이 의문이 생기고 큰 환경이 이렇게 좋지 않은데 전시회는 괜찮을까?
이번 전시회 이사 국가회전 센터 (상해) 가 열려 2500개 참도상들이 전시 면적도 10만 제곱미터에 이르며, 초대규모는 이미 전시회 신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기자는 실제 인터뷰 과정에서 각 국내 전시단과 참가업체들이 전시회에 대한 열정도 높고, 기자에게 이런 메시지와 목소리: 인터스틱봄 여름
겉감
창구, 플랫폼, 교량, 대환경이 나빠질수록, 이 전공의 무대에서 이미지와 브랜드를 전시하고, 시장발전의 잠재력과 공간을 확장한다.
전시단 편:
소산: 브랜드 이미지 전시
국내 저명한 방직 집단 중 하나로, 소산은 줄곧 인터스틸면 보조 전의 좌빈들이다.
이번 intertextile 봄 여름면 보조 전람회, 소산단체도 재차 조직단으로 자기풍채를 선보였다.
소산, 저장 성
방직 날염
도아홍 업종협회 사무총장은 기자에게 앞서 지난해 10월 인터스틸 추동 보조 전시회가 끝난 뒤 소산 측은 이미 이번 전시회 전시회를 시작하였다.
몇 달간의 노력을 거쳐 현재 소산전시단의 참가 업체 수는 15개 정도이며, 참가업체 전시 부위 면적은 70 ~80제곱미터에 달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소산지역의 참가 기업의 열정도가 비교적 높고, 특장 전시장과 표점 노점도 모두 관련되어 있다.
올해 특장 전시를 신청한 기업들이 특히 많기 때문에 기업들은 특장 전시로 자기 이미지를 보여주고 소산전시단의 조직으로 노력하고 있다.
당아홍설.
그는 또 업계의 큰 환경이 좋지 않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는데, 노동자 모집 난과 인력 모집, 자금 부족은 모두 현실적인 문제라고 말했다.
그러나 방직 업계의 발전 공간은 분명 있을 것이며, 밥도 먹지 않고 옷도 입지 않아도 되고, 소산 전시단이 걱정이 없다.
소산지역의 원단 기업이 절강성 정부가 호소하는 기계환인에 따라 착실하게 해 기계화와 자동화 정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제품에서 끊임없이 혁신하면 발전할 수 있다.
'이번 인터스틸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 우리 소산 전시단은 패션 감각과 디자인을 갖춘 원단으로 양질의 소재로 많은 전시회에서 일석에 박힌 홍봉그룹의 대표다.
부득이한 전시관의 변화도 있다. 올해 전시회는 포동에서 홍교로 이사한 국가회전 센터에서 전시면적도 뒤척이며 전시단과 전시업체들에게는 좋은 일이고 특장 전시 전시 부문을 신청할 수 있고, 전시를 할 수 있는 원단 업체도 늘어나고, 기회가 많아질 것이다.
당아홍이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희망을 표시했다
전시회
규모가 계속 확대되면서 더 많은 구매자와 전문 관객들이 이 전문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회 면적이 배로 확대되고, 구매상과 시청자도 배로 늘어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이번 인터스틸 프렌더스틸 프렌치 프라운드 프렌더가 소산전단이 업계 내에서 소산 이미지에 부합한 우수한 원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아홍설.
해녕: 활짝 참가한 것은 말이 아니다
"이번 인터스틸 봄 여름 프렌치 전시회에 대해 해령전시단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준비가 되며 기업의 참가 열정도 높고 기업의 수량을 37개로 확정하고 있는 기업은 35개로 전체 전시면적이 550평방미터다"고 말했다.
해녕 중국 개편 과학기술원 개발유한회사 외련부 스태프 미결의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문을 열어 산지를 소개했다.
그는 이들 전시 기업들 중 일부가 신전상으로 구성돼 있는 일부 부분은 오래된 전람상이라고 말했다.
노전상들의 참가 열정은 당연히 말할 필요도 없고, 일찌감치 우리 전시회 신청 업무를 언제 준비할 수 있는지 물었다.
이전에 전시회에 참석하지 않았던 신전상들은 이번 전시회 전시회 전람면적이 한 배로 늘어난 뒤 적극적으로 우리를 찾아와 이 업종 성회에 참가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전시회가 너무 뜨거워서 참가할 기회를 얻지 못한 기업들이 있다.
전시장의 분배에 이르기까지 우리 해닝 전시단은 통일 신청을 한 후에 각 전시 기업에 세분할 것이다.
미결의설.
해령은 그동안 국내 피혁, 가방 및 경작업의 중지이며 방직업계 내에서 매우 가벼운 지위와 영향력을 지녔다.
지금의 새로운 상태 아래 해녕 지역의 방직 업계의 발전도 자신의 특징을 드러냈다.
발전의 속도는 전반적으로 완화되었지만 해녕 방직 업계의 발걸음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풍랑을 금할 수 있다.
많은 해닝의 원단 업체들이 차별화 도로를 걷고 있어, 차별화로 발전공간을 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해닝의 원단 업체는 기능성이 있는 원단을 타이틀로 가져가 업계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센스는 “우리 해닝의 원단 제품은 종류가 매우 많아 구매자들이 원하는 것이 거의 다 있다. 고객이 다품의 원단을 찾고 싶다면 해녕 전시단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기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어떤 기대를 갖고 있는지 묻자 벤처는 해령전시단과 전시단에 있는 모든 원단 기업들이 ‘원단으로 말해라 ’고 주문을 받아 상업기를 얻기를 바란다.
호주: 장소 변환 자체가 성장
"2013년에는 인터스틱의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가 베이징에서 열리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 때 많은 남방의 원단 업체들이 길거리, 운송 원가 높은 등 요소로 전시를 포기하고 있다. 2014년 인터스틸 봄 프렌더스틱이 상하이로 이전보다 많은 원단 업체들이 인정을 받았고, 호주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올해 인터스틸 프렌치 프는 홍교 신관에서 열리는 것도 호주 원단 업체에 대한 좋은 일, 참여 업체가 훨씬 많다"고 말했다.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호주시 지회 전람부 심소리는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호주는 엄격한 의미 있는 전시단이 아니라 통일된 구역에서 집중적으로 전시되지 않는다.
그러나 심소리는 호주 집단 브랜드의 조형과 자신의 특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호주 지역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원단 기업이 32개로 전체 전시면적은 약 700제곱미터다.
기업은 잘나가는 면방, 실크, 니트, 화학섬유 원단을 가지고 다니며 정장, 셔츠, 캐주얼룩을 모두 가능합니다.
전시된 형식으로 앞으로 우리도 전시단의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며, 올해 10월 인터스틸 추동면 보조 전시회에서 바뀔 수 있기를 바란다.
심소리가 말했다.
현재 호주 지역 원단 업계의 발전 상황에 대해 이야기할 때 심효리는 ‘ 희우 반반 ’ 이라는 네 글자로 형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쁜 것은 일부 기술과 시장이 있는 원단 기업이 자신의 실력을 가지고 살아가면서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것은 자신의 특징이 부족하고 시장을 맹목적으로 쫓는 달리기 기업의 날이 갈수록 괴로워진다.
"어려울 수록 기업의 실력과 수준을 쉽게 알아차릴 수록 우승열패는 이때에서만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또 왕년의 인터스틸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 호주 현지 정부와 관련 부처는 모두 전시회에 참가한 원단 기업의 일정한 노점 보조, 이번 전시회 보조 관련 부문도 균형을 이루고 있다.
기업에겐 보조가 1위가 아니라 전시회의 실질적인 효과를 더 중시한다.
최근 2년 동안 호주 현지의 방직 업계 발전이 매우 빠르고 정부도 더욱 중시되고, 향후 부양력 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우리 호주의 원단 기업이 이 이 좋은 시기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심소리는 희망에 찬 말을 했다.
{page ubreak}
기업편
좋은 운송: 정품 구미 시장 개척
1988년 절강호운용 디지털 방직 지분 유한회사를 창건한 것은 넥타이와 가방제품 개발, 생산과 판매하는 첨단 과학기술형 주식업체다.
20여 년이 지난 초기의 작은 회사들은 현재 업계에서 자주화권을 가진 기업 중 하나로 발전했다.
2015년 국내외 경제 대환경은 여전히 좋지 않다.
업계 정세는 좋지 않지만, 이런 것은 호운과 특별한 관계가 없다. 우리의 시장 상황은 특히 해외 시장이 상대적으로 안정되고 있다.
지난 2014년 호운 연간 매출액은 4000만 ~5000만 위안, 내외판매 비율은 50%대 50%로 해외시장 측이 유럽과 미국 국가를 위주로 한다.
회사 설계 총감 한나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소개했다.
한나는 난세에서 시장안정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로 두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일단은 좋은 운용의 기업 규모가 그리 크지 않다.
“툭하면 몇 억의 기업이 시장의 위험도 커질 것이고, 운수가 급하지 않아 걷는 것이 더 안정적이며, 이런 발걸음은 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둘째는 자주개발을 꾸준히 고수하며 결코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는다.
국내에서는 무턱대고 바람을 쫓는 경우가 너무 심하지만 다른 사람의 뒤를 따라다니기만 하면 자신의 특색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특히 광활한 시장도 없을 것이다.
자주적 연구 개발에 있어서, 우리는 자신의 연구 개발팀을 소유하고, 실사개성 등 자주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다.
제품 측의 혁신적인 혁신으로, 같은 고객, 특히 해외 고객의 접촉 과정에서 상대방에게 더 많은 신뢰와 더 좋은 이미지를 주며 오랜 시간 동안 친구 관계를 형성해 시장이 안정될 수 있다.
한나설.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범객 이 쓰러진 후 의 반상: 나 는 더 이상 구경 을 가고 싶지 않다
- 브랜드 전환 4요소: 사용자, 제품, 체험, 입소문
- Shanghaietex 2015 상하이 방적기 전람회 성장점 다위안 발전을 모두 기회에 맞서고 있다
- 밀라노 패션주 동안 판사철은 부품 기함점을 개설할 것이다
- 몰래 알려줄게:전복 판매 배후 비밀
- 신형 의 패션 생태권 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폭로하다
- ‘ 이동식 ’ 소비 는 020 의류 업종 개혁 후 신애 가 되었다
- 구슬 삼각화 기업의 원가 기저: 광저우 용공 원가 가 대만 접근
- 2015년 설날 소개팅 안내 12 성좌남 (떼돌리)
- 10대 물 악습을 폭로하고, 너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