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료가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보고 눈을 감아야 합니까?

2008/10/16 10:46:00 41892

어떤 동료는 늘 앞뒤가 다르고 주관이 없으면 물고기를 만지고, 주관이 오면 바로 정좌하고 있다.

상황이 이미 심각해서 사람을 불편하게 하는데,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설마 진짜'고발자'가 되는 건가?

많은 사람들이 매일 출근해서 바쁘게 일하고, 물불을 가리지 않고 지쳐서, 모든 것은 회사를 위해서다.

일단 함께 일을 하는 동료들이 매일 지각하고 조퇴하고 출근하면서 잡담을 나누며 강렬하게 대비해 정의의 사자가 되고 싶다면 일거에 주관으로 고발했다.

그러나 보편적인 직장인들에게 주도적으로 보고하기 전에 자기 검시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看看别人想想自己

사회 분업과 전문화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기업조직에서 항상 작은 나사못을 연기하는 역할, 당신이 책임질 가능성은 회사의 작은 업무일 뿐, 보는 것과 아는 것도 회사 전체가 운영하는 전모는 아니다.

따라서 일부 동료의 근무 태도나 출근 규율이 받아들일 수 없을 때, 우선 당신의 업무 속성이 차이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다음은 자신의 표현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업무 상황과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평가받는 지표이다.

특히 책임제 근무 형태가 날로 성행하면서 모르는 상황에서 판단하면 오히려 주관들이 당신의 업무 목표와 표현을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평일 표현이 특별히 두드러지지 않았다면, 다만 당신이 주관심의 부정적인 인상을 심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하므로, 당신이 먼저 다른 사람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주관에게 동료가 게으름을 피우는 현상을 보고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업무 속성과 평가 방식을 자세히 파악하고, 자신의 업무 목표를 다시 점검하고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보고를 더욱 잘 할 수 있습니다.

    小心谨慎保护自己

조직 중 한 사람마다 다른 업무 속성과 평가 방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동시에 자신의 표현에 맞는 목표를 점검한 적이 있다. 동료의 근무 태도는 실제로도 팀 성적이나 팀 구성원들의 업무 정서에 영향을 미친다면 적시에 주관에게 반영될 수 없다.

조언을 표현하는 동시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근의 업무 상황부터 이야기하고, 사무실의 업무 규범, 회사 문화나 개인의 업무 태도를 검시하는 등, 주관과 회사의 인지여부를 동일한다.

이러한 의사소통은 당신이 자신의 편견에서 나온 것인지, 아니면 타인의 업무 태도가 정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더욱 진일할 수 있다.

한편, 당신은 자기 검시를 하고 동료가 물고기를 만지는 사적은 이미 ‘죄증이 확실하다 ’고 익살스럽거나 농담을 하는 방식을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다. 비공식적이지만, 현장에 있는 자리에서 동료의 행동을 적시에 제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민감한 주관은 부하의 정서적 표현을 주의하고, 심지어 동료의 업무 태도와 표현을 주도적으로 이해하게 된다.

이런 날 때의 지리인화의 자리를 찾아낼 수 없다면, 공식적인 방식으로 의견을 전달해야 한다. 이 일에 대해 성심성의껏 말해야 한다. 그리고 팀들이 잘 작동할 수 있는 전제와 함께 예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주관은 당신이 그에게 이 일을 알려주는 것에 감사하고, 사무환경을 개선할 의무가 있어 모든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确立目标激励员工

기업에 있어서 직원들은 서로의 업무 속성을 몰라서 업무 성적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좋은 일이 아니다.

회사 제도에서 기본적인 업무 준칙을 명확히 세워야 한다. 출퇴근, 점심 휴식 시간 등과 같은 중요한 것은 조직 내의 소통관을 통해 어떤 책략의 성형, 변경, 지불, 즉시 책임 있는 직원을 알게끔 자신의 책임과 캐릭터를 알게끔 자신에 대한 공헌을 알고 있다.

이처럼 직원들이 다른 부서, 다른 팀, 다른 업무 형태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이런 무형적인 격려로 직원들의 구심력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자기 요구 표현을 할 수 있는 만큼 작은 보고서의 혼란도 무형적으로 사라지게 된다.


  • 관련 읽기

직장 동료 배척 나 구출 법칙 ABC

동료 부하
|
2008/10/16 10:44:00
41866

직장 동료, 친구 말고 어떤 걸 원하세요?

동료 부하
|
2008/10/16 10:40:00
41861

누가 우리가 실수할 수 없는 직장 귀인입니까?

동료 부하
|
2008/10/16 10:37:00
41852

직장 우의.아니면 부담?

동료 부하
|
2008/10/16 10:35:00
41859

기업 관리'80후 '세대 직원 준칙

동료 부하
|
2008/10/15 14:08:00
41878
다음 문장을 읽다

외국 동료의 친분 ABC

회사 성격의 이유로 외국인을 먼저 접촉해 프랑스인과 독일인이다.‘ 대산 ’ 은 우리가 그 프랑스에 제시스의 별명을 팔았고, 큰 산과 같이, 그는 넓은 코, 큰 입, 큰 입을 가진 데 있어서, 그가 프랑스 냄새를 가진 표준어를 구별하는 데 있다.판매부와 우리는 1층에 있지 않고, 항상 그가 팔을 휘두르고 건물에 올라가 어슬렁거리고, 누구에게나 인사하는 것을 보고, 모두 그와 이야기하기를 좋아하고, 점점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