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팁: 카리스마 패션코트, 눈에 띄는 패션 코트

2017/1/21 16:57:00 79

캐시미어 원단패션의류스트랩어깨 라인

패션은 조금도 틀리지 않지만, 이른바 ‘유행 ’을 추구하지 마라, 유행은 영원히 변하고, 맹목적으로 자기를 잃고, 거리를 보고 영감을 찾는다, 패션은 게으름 피우는 요령을 가지고 있지만, 게으름을 피우고 또 게으름을 피우고 있다.

패션

가장 좋은 표현은 눈에 띄는 코트가 있다.

오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패션 코트 몇 벌 출시:

라운드 코트

카리스마 롱 모직 코트 상체의 대기 단정하고 우아한 지성, 카리스마 있는 깔끔한 대양복 리본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즈 코트

독특한 개성 있는 핏으로 우아한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허리띠를 걷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리본 코트

겨울철 모직코트, 길고 기특하고 멋스럽고,

캐시미어 원단

루즈핏으로 큰 키에 잘 어울리는 여성이 돋보이며 슬림한 핏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와이드 라운드 모직 코트

빳빳한 모직 원단 추락감 넘치는 클래식한 양복 리본 넥이 더욱 멋져 보이며 헐렁한 중장핏은 몸매를 잘 커버할 수 있으며 복고된 군록은 더욱 중성적으로 블랙 팬츠 한 쌍마틴 부츠를 매치할 수 있다.

양모는 슬림코트

라운드 칼라 디자인은 기품이 돋보이는 데일리룩에 따라 살짝 허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루즈한 에이 치마자락은 엉덩이 라인과 다리라인을 더해 클래식한 로즈의 레드 컬러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순수제 모직 외투

바람이 부는 날에는 외투가 선정적인 옷으로 가을 겨울 기억을 차지했다.

이 외투의 양면은 2층 독립 원단으로 짜여 37 ℃의 따뜻함으로 가볍고 가볍고 훈훈하다

힙 기장에 바짓가랑이를 매치하면 너무 멋스러워요.

니자외투

안에 솜을 넣은 코트는 차가운 겨울철 따뜻한 케어를 즐길 수 있으며 이 코트의 핏은 심플하고 여분의 코디가 없는 여유 없이 가장 진실한 모습만 보여주면 자연스러울 수 있다.

날씬한 양모 코트

본인의 기질을 늘리고 싶다면 코트는 필선이다. 이 코트는 딱 맞을 때면 당신의 분위기와 강해지지 않을 것이다. 허리의

허리를 묶다

리본도 여성스러워 보인다.

베이지털 코트

이 코트는 기본 핏의 모든 원소, 양복 칼라, 하프 슬리브, 단추 한 톨은 심플해 보인다.

옷차림이 비교적 넉넉하고 안에 보온을 더해 포근해도 살찌지 않는다.

양멱 모직 외투

와인 레드는 피부톤이 돋보이는 컬러로 피부색이 좋으며 몸도 좋고 인상을 높일 수 있으며 코트는 양면의 소재로 보온하면서 부해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음에는 섬세한 느낌의 가방 처리를 통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수직외투

빳빳한 모직 원단 추락감이 넘치며 양복 리본 디자인이 더 길어 목선 라인을 가미할 수 있다.

밑단 수놓은 디자인이 빈티지한 문예, 베이지 화이트도 더 기질 돋보인다.

견모재킷

핏 심플한 대기, 전체적인 핏은 오프숄더 소매의 루즈한 핏으로 부드럽게 연출되었습니다.

어깨 라인

가운데 롱 핏, 옆에는 주머니 두 개, 두 손 모두 큰 주머니 안에 넣어주세요. 따뜻하고 방풍, 라운드, 단추 한 톨 같은 디자인으로 옷 혼연일체, 카리스마 있어요.

더 많은 패션 아이템, 세계 관심 부탁드립니다.

복장

신발 모자망.


  • 관련 읽기

피리 샤 아동복 일주일 7일과 함께 소녀를 추천하는 공주몽

추천
|
2017/1/20 10:37:00
74

2017 봄 뉴 1244 베베 왕국 /디즈니 /바부두 봄철 새풍상

추천
|
2017/1/20 9:56:00
123

마미카의 동복 신상 3대 유형 조동

추천
|
2017/1/20 9:24:00
73

'백의백의백안짱 '친자수, 응원 VICKY' Z 소아 모델 대회가 성공적으로 출항했다.

추천
|
2017/1/19 16:29:00
179

학생은 꼭 못생긴 척 울어요?이 예쁜 스웨터들은 너를 매우 젊게 만든다

추천
|
2017/1/19 15:18:00
154
다음 문장을 읽다

'새봄 따뜻하게 보내세요.'금발 랍비 선심 전달, 만성!

1월 20일 금발 라비사 연합 금평구 공상연합회, 서제동주민 주민위원회'신춘맞이 따뜻하다 '행사를 개최하며 서제동네 빈곤층 120가구를 따뜻하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