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영강: 실업에서 금융에 뛰어드는 투자 논리

2015/6/13 17:30:00 81

정영강실업금융투자

정영강:

금융

과거는 국가독점으로, 2년 개방된 이후 민영기업도 발을 들여 삼삼그룹이 일찌감치 이 분야에 진입한 것은, 현재로서는 주로 보험회사를 규모로 만들고, 미래는 상장이나 껍질을 빌려 출시할 것을 고려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자본의 결합은 보험회사의 미래 추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2년 동안 출시를 고려하지 않고, 우선 규모를 크게 만들어 창의적인 보험회사로 만들어야 한다.

창신형 보험회사를 어떻게 만들지? 현재 대부분의 기업이 영보로 이루어져 규모가 매우 빠르지만 가장 핵심적으로 서민들의 미래의 양로산업 등은 제품 혁신을 통해 서비스를 하는 것이 관건이다. 국가의 연로보험만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결국 상업연로보험에 의해서 주도할 수도 있다.

  

기자: 삼삼그룹은 원래 주전된 의류 산업에 대한 정위와 계획은 어떠한가?

정영강: 전체 삼나무그룹에 대해서 말하자면, 복장 판괴는 아직 이익이 있지만, 차지하는 비율은 이미 크지 않아, 약 20% 정도.

현재 20여 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그 중 일부는 합자 브랜드이며 삼나무 브랜드의 규모는 여전히 가장 큰 곳이다.

삼삼나무 최초 는 의류 회사 로, 의류 판덩이 는 계속 혁신 을 하 고, 중국 의 브랜드 는 늘 오지 않 았 다. 즉 대중 브랜드 는 중국 의 진정한 명품 브랜드 인지 프랑스, 이탈리아 위주, 중국 이 출주 했 다. 디자인, 브랜드 문화 이념 등 에서 다시 승진 해 세계 브랜드 의 행렬 이다.

실질적인 컨트롤러에서 의류 브랜드는 발전할 뿐만 아니라 패션 산업이 아니라, 사양산업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와 디자인 이념을 세계의 흐름에 따라야 할 수 있다.

  

기자:

삼나무

옷에서 다른 낯선 분야에 진입하는 것이며, 이런 후에 걸친 자산업계는 어떻게 고찰을 하는 것일까? 다른 기업의 전형에 대해 어떤 참고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가?

정영강: 국가가 한 산업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제시하면 우리는 종종 3 ~5년부터 5년까지 앞당겨야 한다.

새로운 에너지는 미래 발전의 한 산업이라는 것을 깨닫고 결국 리튬 전지 재료에 발을 들여놓았다.

우리 본부가 상해에 도착한 후 상하이 이후에 틀림없이 국제 금융센터가 될 것이며, 우리는 반드시 금융 방면의 일을 해야 하며, 상해에서 공장을 개설할 수 없다.

우리가 사장이 되는 것은 상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뛰는 거시경제의 추세를 연구하고 이러한 추세에 따라 판단한다.

현재 국가가 전형 업그레이드된 시기, 거시적 차원에서 현재 하는 산업부적과 국가 발전전략에 부합되지 않고, 미시적으로 자신의 기술, 브랜드 시장, 소비자,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 같은 제품도 기술승급을 통해 세대를 바꿀 수 있다. 만약 국가 전략적으로 탈락된 산업으로 한다면 더 이상 하지 마라. 결과는 없을 것이다.

삼나무 전형 성공도 이렇다. 당시 리튬 배터리 재료를 만들 때, 국가에는 탄소 연구소도 유일하게, 나는 이 연구소와 접목하고, 그들은 863과제, 나는 이 과제산업화, 내가 투자하고 그들이 하는 것이다.

복장을 하는 사람들이 리튬 배터리를 무턱대고 만들면 성공할 확률이 거의 0이다.

보험을 하는 것도 유사하다. 우리는 최우수한 전문 보험자를 CEO 로 만들어, 전문 팀으로 운영하고, 내가 한다면 실패할 수도 있다.

  

기자님: 지금 더 많은 정력은 투자입니다. 실체기업에 대해서는 점차 뒷걸음질치면서 아들을 후계할 생각입니까?

  

정영강

아들은 하기 싫고, 교대를 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들은 엘리트도 아빠가 하는 일을 좋아하고, 당연히 후계할 수 있지만, 대부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전문 팀을 초빙하여 사업을 하고, 두 권은 과학적이다.

“ 세대 ” 는 대부분 매우 힘든 과정을 겪으며, 시대의 기회를 잡고자 한다. 둘째 세대는 다르다. 아마 이 규칙에 따라 모든 부호인들이 계승할 수 있지만 성공할 확률은 매우 작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을 봐야 한다. 누가 부모가 하는 일을 반드시 계승해야 한다.

기업을 다스려야 할 엘리트 그룹은 "부유한 재산을 누릴 수 있지만 반드시 경영, 지권과 경영권이 분리되어야 한다.

차세대가 경영을 하지 않는다면 주주주만 한다면 전문을 초빙하는 사람이 하면 부유를 이어가는 데 더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태평조 홍양위 가 발전 추세 를 보고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15/6/2 21:11:00
39

중국 의상 디자이너 협회 의장 이당기

유명인 인터뷰
|
2015/5/21 14:51:00
84

이제 운동 + 이 기업 핵심 경쟁력 만들기

유명인 인터뷰
|
2015/5/21 9:30:00
32

지능 하드웨어'구덩이'는 여전히 크다

유명인 인터뷰
|
2015/5/19 11:50:00
40

팥그룹 스마트 매장 시스템 이 기업 을 항상 활력 을 유지 한다

유명인 인터뷰
|
2015/5/18 16:38: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민영 기업가의 금융몽을 해독하는 정영강

투자자에게는 서로의 경쟁성이 없다.민영 기업가의 금융몽은 어떻게 실현됩니까?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