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방 의 번화시 속 정신 가든 생활 속 의 아름다움 을 나누다

2015/1/26 15:05:00 50

의상전시디자인패션복장남성복

떠들썩하다

‘ 방소 ’ 의 두 글자를 처음 보았는데, 방씨 성씨의 입원인 줄 알았는데, 깊이 연구해서 “ 방소 ” 는 원래 한 칸의 서재였다.

그렇다면 서재는 왜 ‘방소 ’라고 이름을 지었는가? 남조 양대 문학가 소통을 취재한 ‘명을 해법신 의의 ’: 금강으로 정하면 명상이다. 상주하면 방방이 된다.”

‘방소 ’는 삶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방향과 심령역 한 곳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인상 속에서 광주는 모두 붐비고 소란스럽다.

소란스러운 가운데 한 곳의 고요함은 모계홍 (‘예외 ’ 의류 브랜드 창시자 중 하나가 창설되었다.

2011년 11월 25일, 광저우 시 천하구 태고환 MU35 개업.

방 부지 1800평, 서점, 미학 생활, 커피 수집

전람하다

공간과 의상 패션 등 혼업 경영이 일체다.

  

 

방으로 들어서니 깜짝 놀랄 디테일이 많습니다.

객가 토층 방식으로 디자인된 서적구역은 방방으로 3분의 1의 공간을 차지했으며, 강하지 않은 실내광선, 정상의 사등은 전체적인 광선과 정조를 유지하고, 네모난 기질: 저조롭고 특별한 존재를 돋보이게 했다.

그러나 이곳 은 간단한 서점 이 아니라, 이곳 은 여전히 생활 양식 을 판매하는 장소 를 거닐고 있다

복식

생활, 카페, 문예전 4구, 이것이 삶의 미감을 배양하는 소재다.

  

 

앞 자리는 특색 있는 동판 벽으로 자연의 황동 무늬를 내뿜고 있는 이 벽은 동편을 방으로 운반한 후 현장에서 단조된 광활한 대기의 기세를 내다보니, 안쪽을 내다보니 장관인 천연 산수화작이다.

{page ubreak}

 

문 안으로 들어가는 왼손 은 예외적 인 의상 공간, 장식 은 대부분 나무, 넝쿨 소재 로 설계감 이 강렬하고 예외적 이다

복장

면마 소재로 귀결 스타일을 강조하기 좋다.

크기가 다르고 위치가 다른 사등 효과, 원호형 공간 채널, 전체 공간을 관통하는 공간주 설계.

  

 

고상한 동양 원소 전시대 와 대방석 · 대화병 을 구현 브랜드

디자인

동양 배경.

몇 걸음 걸으면 책과 책상 위에 서적과 잡지의 진설을 볼 수 있고, 서적구 주인이 책을 추천하는 것을 포함해 예외의 첫 남자 옷가게는 여기에 있다.

{page ubreak}

 

예외의 여장구의 색채는 상대적으로 많고 경쾌한 여름 신상품, 상큼한 흰색은 노란색과 파랑과 파격적인 파격점, 문예의 붉은 체크 패턴, 편안한

면직물

또는 몇 개의 나무 의자에 걸쳐 놓거나, 옆에는 인형이 놓여 있고, 자연스럽게 전시되어, 몇 가지 부드럽고, 어디서나 꽃을 장식할 수 있다.

  

 

복식구를 지나 눈에 띄는 거대한 원주형 식물담이 시선을 빼앗아 자연스러운 생태를 보여준다.

울창한 녹색 작은 식물은 삶의 무한한 재미를 찾아 일상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

모계홍이 생각나는 말: 존재는 승리이고 삶은 아름답습니다.

{page ubreak}

 

앞 으로 바라보면 방 생활 구역 의 물품 전시, 특색 의 수공 창작 은 모두 느린 작업 으로 섬세한 일 을 외관 의 아름다움 의 여유 를 겸비 한 기능성 을 구현 해 방 이 타고난 인문 기질 이다.

이 지역은 일본 전통 공예구로 유명한 백산 도자기, 발가락 양말 신발이 짙은 바람과 함께 펼쳐졌다.

  

 

생활구에서 앞으로 걸어서 옆의 작은 문으로 돌아와 주제서 구역에, 왼도는 뉴욕타임스 백대 좋은 책으로 추천한다. 이 지역은 일정한 시간에 교체된 주제에 따라 관련 서목을 전시하고, 주제서를 따라 앞으로 걸어가면 오른도의 구역이다. 이곳에는 항대와 외국 문화, 예술, 생활, 디자인 책의 선택도 매우 정밀하고, 애서를 찾는 사람들이 정말 즐겁다.

{page ubreak}

 

잡지구, 각양각색의 홍콩대 및 해외 잡지들을 모두 전시하고, 잡지를 즐겨 보는 사람들이 복이 있으니, 밖에 찾기 어려운 잡지는 모두 이곳에서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판 (MILK), 영문판 (TANK) 등, 가격은 대체로 많지 않다.

  

 

잡지구의 일각을 벗어나 쌓아놓은 형식으로 진열된 임상의 ‘전가 ’ 시리즈, 전가는 측에서 중점적으로 추천하는 서목 중 하나이며 복식존에서도 추천할 수 있다.

이 책은 본로의 학구 독본이라고 여기지 마라. 책을 펴고 책을 펴면 삽화로 글자를 맞추는 형식을 발견할 수 있다. 중국 문화의 의류를 발랄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상세하게 보여준다.

{page ubr

  • 관련 읽기

청 중국 행 제2회 상하이 국제청 의류 박람회 대형 프로모션 이벤트 가 시작된다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1/26 10:21:00
42

유라시아 유교전 산업 집단 유명 기업 확대 전시회 면적 확대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1/26 10:11:00
46

Carolina Herrera 여장을 가지고 품질 생활을 우아한 여사님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1/25 20:11:00
45

361도 스마트 스니커즈 출시 빨리 와서 대변인 경험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1/24 23:04:00
68

한류 내습 낙타 옥외 손잡이 한한한한 게시 패션 신상 전시회 신상 포인트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1/23 11:59: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다기능 팔찌 절개 강철에는 드라이버 등 공구

이 다기능 팔찌는 굵은 스틸 사슬마다 예상치 못한 도구에 대응한다: 그중 나사도, 통조기, 내6각 스패너 등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