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향 대마가방업은 작은 기업으로 큰 집단을 만들었다
'동향시 대마진'을 위한'작은 기업으로 대집군'의 발전 위치를 파악해'두 개척'을 전통 산업의 구도를 바꾸는 효과적인 손잡기 때문에 올 상반기,'a href ='http://wwwww.sjfzemcom /news /index c.ast'를 추가하여'대마가방 (a)'의 부예산업이 업그레이드 발령총을 울렸다.
바로 < p >
‘미트기업 임립 ’이 중소기업 발전에 급급한 돌파구가 필요한 상황에서 동향시 대마진은 ‘작은 기업으로 대집군 ’의 발전 위치를 파악하여 ‘두 개개 창작 ’을 전통산업의 구조를 바꾸는 효과적인 손잡이로 올해 상반기, 대마 가방푸 산업이 업그레이드된 발령총을 울렸다.
바로 < p >
'대마해타오'는'http://wwww.sjfzm.com /news /news /'의 견직소 '' ''미트공장'에 이르는 `의 생산 작업공장 `에서 18대의 새로 구입한 전자검정기 장치가 발족되었으며, 기업 책임자는 하반기 주문이 증가할 때 기계 10대를 더 늘려 생산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 같은 대마 지역 속칭'전자 수도꼭지'의 설비는 현지 방적 기업의'신총애'가 됐다. 이 진경발센터 관계자는 "전자칼자루의 생산효율은 전통검봉기보다 1배 이상 높아 근로자의 업무 강도를 크게 줄였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최근 몇 년 동안 대마진은 토지 지표가 없는 상황에서 보존지 잠재와 퇴출, 고진과 기술 개조작업을 꾸준히 고수하고 있다.
올해 전진 32개 500만 원 이상 공업생산성 투자 항목은 모두 기술 개조 사업이다.
전 7개월간 전진 공업의 생산성이 1억 5000만 원을 투입했으며, 그 중 설비투자는 70.32개 종목에서'영증지 '기술 개선 항목 9개, 총 투자는 7650만원,'기계교환인' 항목 3개, 총 3452만원을 투자했다.
바로 < p >
‘p ’은 토지 요소 부족을 겨냥한 곤란에 대해 대마진은 읍부 지도에 연관하여 고품의 근무제도를 퇴각하고 지난해 토지 34.38묘의 기초를 비준해 올해 8개 기업이 퇴진 대상으로 확정하고 기업이 기한 내에 착공건설을 추진하기로 했다.
현재 4개 기업이 기한 내에 공사를 시작하겠다고 약속하고, 공휴 토지 15묘를 이용할 계획이다.
이 도시는 기업의 증축이나 공장 개축을 적극 추진하고 용적율을 높이고 있다.
용지 하에서 올해 상반기 공장의 면적은 4.6만여 제곱미터를 새로 늘렸다.
바로 < p >
은 발전 모델을 바꾸고 경제 양성 발전을 보장하는 관건이 기업에 있다.
상반상반대대대마기업중중중양협력기술실력상대비교적 강한 가방기업을 지분제개혁을 권장기업이 고층인력인력인력을 회사관리개발개발에 참여해 전문상담회사를 도입하고, 45가계상기업의 책임양양양에 집중훈련을 하여 기업경영관리증결을 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돕돕기업조직구조구조구조를 우탐탐탐탐탐구방법을 조직하니, 조직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A > 등 6개 기업이 전체 도시의 관리 진단 서비스에 참가하여 성과 시의 창설 시범 기업을 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전문 시장 보조산업 업그레이드 ` `
‘ p ’은 그동안 동향시 대마 신가리 부예직조 사장이 정신남 (정신남) 을 특히 바쁜 가운데 그는 대마 항주만 경방방방미터의 문시부가 정식 대외 영업에 위치했다.
며칠 동안 외국의 객상이 장사를 상담하러 온 지 3명이 얼마 되지 않아 이삿짐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킨 정신남은 기꺼이 기뻐했다.
바로 < p >
'신가리 '수출 무역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제품 중동, 남미, 사업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데, 바로 해녕허촌에서'http://wwwwwwwwww.sjfzmcom' 가방성 ((10평방미터)의 매장 매장에서 견문을 잡는다.
집 입구에 모래 발포 전문 시장을 짓는다는 것을 알게 되자 정신남은 마음을 움직였다.
특히 전문시장은 전자상무와 창의설계플랫폼을 설립하고 전방위 서비스 업체가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바로 < p >
십여 년 전 대마 총각 검법이 집 안의 직기 몇 대를 보고 가방 장사를 할 생각이 싹트고 멀리서 천진에 가서 판매 기교를 공부하였다.
2005년에는 시장에 대한 독보적인 민예로, 그는 대마로 돌아가 자산 자산 자산 판매를 했다.
지금 그는 이미 동향시 대마에드론 방직 공장을 창설했다.
바로 < p >
'p '업계가 할수록 크게 만들어진다.
현재 대마닐라 업체는 215개, 이중 기업 37개, 이외에도 2857개 가구가 있다.
대마 베란다 상인들이 말했듯이 "세계사가 중국을 보고 중국 모래가 대마초를 보라"고 말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이 전국의 방방업계의 변화에 따라 ‘a href =‘http:wwww.sjfzexm.com ’이 ‘대마가방 가방업계 ’의 개발에 따라 바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동향시 성미 기방직 유한공사는 업계에서 최고급 소방기업으로 공인되고, 몇 년 동안, 이미 우수한 디자인팀을 갖게 되었다.
바로 < p >
'p'은 대부분 방직업체들에게는 디자인 팀도 사치품'이다.
“소기업은 주로 모방으로 해서 종종 특허소송을 일으킨다.”
정신남은 전문시장 플랫폼의 건설이 우수한 디자인인재를 유치할 수 있다고 믿고 인재가 부족한 전통 중소기업 및 전체 대마진의 경제적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동력
바로 < p >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어떤 체형으로도 입을 수 있어요!마르다예쁘다!
- 수장 발표 | 고급 패션쇼와 펄 제작 공예 전시
- 최신 관심 | 데님도 섹시 구스.
- 업종 투석 | 《 정부 업무보고 》 방직자들은 모두 어떤 것들을 주목하고 있다
- 소비권 | 여러 사람 의 대대표 · 정협 위원 이 공동 으로 가짜 상품 을 타격 하여 계책 을 꾸미다
- 구두시장 | 구두업 정리 형세 가 엄격해서 빈틈 을 타려고 하지 마라
- 표준 품질 | 합비공상들이 유통 분야 상품 품질 신발 종류 합격률을 추출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개혁 개방 제40년차 신발 등 다종업은 이미 환골탈태했다
- 운동화 | 포전화를 자기 포전시 (보온)으로 만들다.
- 구두업 동태 | 구두스타 브랜드 풍광은 포옹 전기상에서 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