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완 구두업 ‘안팎 겸수 ’가 전형 업그레이드
광동완 (광동완) 은 기존 세계 신발도 다수의 신발기업이 가공무역을 위주로 하여 경제위기의 타격 아래에서 신발 기업은 어쩔 수 없이 업그레이드했다.
그러나 현재 유럽의 빚 위기가 지속되고 유럽과 미국 시장이 계속 부진해지고, 국내 판매 동완화 동완 구두 시장이 지속되고 있으며, 수출 이익이 미약하고, 국내 판매 개척이 쉽지 않아'세계 신발도'의 변형난을 파악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전환형 성공의 기업 사례로 볼 때 여전히 전환형 교착 상태에 있는 신발 사업에 있어서 쉽게 포기하지 말고'내외 겸수','국내외 시장을 함께 잡아서 끝내'운무를 헤쳐 태양을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얼마 전 열린 제14회 중국 동완 국제화 전시회에서 냉랭한 전시회 장면은 구두업에 직면한 엄준한 정세가 일점이다.
이는 동완 구두업 풍향표라고 불리는 전시회는 크리스마스나 이듬해 해외 주문 시기를 쟁취하고 있지만 전시 업체는 약 450개, 지난해 가을 및 올해 4월 말 신발 전시회에 참석해 500개 정도에 이른다.
이번 신발 전시회 참가상 수가 1할로 하락했고, 이는 왕년의 동완화 전시회에서 보기 드물다.
많은 신발 기업들이 해외 주문을 받았지만 이윤이 크게 떨어지면 웃을 수 없다.
이양 (중국) 구두업 유한회사 사장은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대외 무역 주문서의 이윤은 모두 2 /3가량 줄었고, 더 큰 이익 스트레스는 내부, 원자재와 인력 원재 비용의 상승 등이 이윤을 축소하는 주원인이라고 말했다.
신발 사업자는 단지 외판만 하면 다른 사람에게 헛일을 하는 것과 같다.
반면 일부 전신 내판 시장이나 글로벌 시장을 겸해 내외판매 시장을 하는 신발 기업도 만만치 않다.
동완시동찬은 은회사를 기준으로 삼래일보업체로, 전문대공 성품 여자 신발을 전문으로 하고, 회사는 17년 전부터 해외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부터 내판판매를 시작하고 국내에 등록을 시도했으나 내판시장을 개척하는 난제인 제품 인지도가 높지 않고, 백화점 입장료 문턱이 높고, 회금불제로 등극했다.
“고무, 돼지 껍질 등의 원가가 30% 상승한 데다 인력 원가가 대폭 상승하고, 근로자의 생산력도 크게 떨어져서 생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회사 책임자 왕혜문설.
또 하나의 경제 겨울이 다가올 때, 신발업은 안쪽으로 갑니까?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업그레이드, 안팎 겸습은 구두업 발전의 정도지만, 하루빨리 스타일을 바꾸고 고집하면 정과가 된다.
동완시의 세 개의 산업구조조정과 전형 선진기업으로 업그레이드, 동완기 승성구두업 유한회사가 내판시장 경험을 크게 개척하는 것을 참고할 만하다. 그들은 스니커즈에서 신발 한 켤레까지 1,800원으로, 국내 구두업 시장에 성공했다.
회사 담당자 윤적기는 기자에게 이미 1997년에, 그는 원래의 대리 공장에서 새 공장을 개설해서 전문적으로 판매를 마쳤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회사는 큰 자금을 연구 개발에 투자해 적막함을 견딜 수 있다.
2008년 베이징오조직위원회는 기승구두업 2000켤레의 주문서를 발급해 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같은 해에 금융 위기가 많은 외국 판매 대신 신발 공장을 도산하게 했다.
윤적기는 자주브랜드 노선을 더욱 확고하게 걷는 것을 다행이다.
현재 기승은 총 100여 명의 전문 개발자, 매년 개발한 신상화는 3000개에 달한다.
2002년부터 2010년까지, 기승은 한 달에 60켤레를 팔고 월 1만여 켤레까지 팔았으며 전국 1 /3 이상의 성회 및 1급 도시에서 전매점 180여 개를 개설했다.
내판에서 정가권을 장악하기 때문에 가격을 제시하여 소화할 수 있는 원가를 현재 일부 기본 신발의 단가는 1500위안으로 1800위안 안팎으로 오를 수 있다.
동완화 전람을 주최하는 두셀도프전시회 (상해) 유한회사 부사장은 "전체 구두업 전체가 업그레이드된 진통기간이지만 이런 고통은 그리 길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신발 전람회에서 중국 원소, 중국 습관 스타일은 이미 외국내 설계 목표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은 세계 흐름을 이끌고 있는 추세다.
이것도 동완화 전시의 미래와 전망을 보여준다.
맥케케지전 세계연구원의 전망에 따르면 중국은 2014년 일본을 대체해 세계 2차 소비시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면, 국내 신발 시장은 백리, 토요일 등 1000원 이하의 중저단소비시장을 점령하고 있으며, 중고 시장은 여전히 막 출발 단계에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국내 신발 기업을 통해 국내 시장을 적극 개척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사실 국내 일부 구두기업들은 방대한 내판시장을 노려봤을 뿐만 아니라 일부 포르투갈, 터키 등 비전통적인 유럽 시장의 상인들이 올해 들어 국내에서 열리는 일부 신발전시회에 참석해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를 바란다.
이와 함께 해외 시장은 불황상태지만 포기할 수 없다.
이붕 아시아 구두업 사무총장은 기업이 내판매를 개척하는 것을 유도하는 것은 아니지만 외국 판매는 하지 않으며 전통적인 외부시장을 포기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다.
유럽과 미국 경제의 불황과 재생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외국 러시아, 동맹 등 새로운 소비자 시장이 출현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 공간은 여전히 크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봄철 방직 산업이 이전하는 새로운 장을 연구하다.
- 자산 관리 | 스크롤 예산을 채택하여 기업의 미래를 파악하다
- 마케팅 수첩 | 채용도'마케팅 인재 창조 기업의 인연'이 필요하다.
- 섭외 법규 | 우리나라 기업 은 국외 에 대응 할 데 없는 상황 을 시급히 바꾸어야 한다
- DIY 생활 | 5개를 시켜야 할 메이크업 팁.
- 패션 메이크업 | 아이섀도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메이크업이 달라요.
- 직장 계획 | 浅析为何跳槽者能成为最好的员工
- 신제품 발표 | Giorgio Armani 2014년 가을 겨울 시즌 패션 발표
- 상업보전 | 프로세스 작업 내의점 관리 추세
- 섭외 법규 | 다국적 거래 ‘ 인터넷 사기 ’ 를 당한 법률 원조 제도는 완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