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명 브랜드 판사철 베르세스: 패션 화의 활력만 살아

2010/9/4 15:55:00 135

브랜드 판사철 패션

같은 업계에서 이탈리아의 유명성을 믿다

브랜드

범사철 베르세스, 그것은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

그 가 패션 제국 을 만들어 냈기 때문 에 그 의 의욕 이 있다

패션

제품은 생활의 각 분야에 침투되어 판사철 브랜드의 선명한 디자인 스타일로 독특한 미감, 뛰어난 선봉예술의 징후는 세계를 풍미하게 한다.


판사철 globrand.com'은 항상 극도의 완벽함을 감추고 멸멸에 직면하는 강렬한 장력.

그것은 수시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자기 회사의 제품을 선전할 수 있다.

현대 만화영화, 미술 창작, 고전 문화와 예쁜 모델을 결합하여 백마 왕자와 무수한 백설공주가 생겨 승리했다

고객

총애하다.


브랜드:

VERSACE

창시자: 제니 범사철


탄생지: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이너: 가니 범사철, 도나태라, 범사철


브랜드 해석: 판사철의 디자인 스타일은 매우 선명하고 독특한 미감에 강한 예술의 선봉으로 즐거움과 섹시함을 강조하고, 네크라인은 항상 허리 아래로 나와 클래식 귀족 스타일의 호화, 럭셔리, 편안함과 적절한 스타일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


유명 패션 브랜드를 발견한다면, 전혀 함축되지 않은 아름다움이나 대담한 폭로로 얼굴이 빨개졌지만, 또 간질간질한 시도를 해보고 싶다면 판사철일 것이다.

그것의 브랜드 신념은 육체의 에너지를 소멸하지 마라. 그것은 할 수 없다.


경쟁이 치열하고 세련된 사치품 업계에서는 판사철과 타고난 신비감은 아무도 미치지 못한다.

섹시 요염과 대비 강렬한 디자인 스타일로 상고 그리스 신화 속 뱀 미두사를 포인트로 탄생한 지 30년 만에 톱패션 브랜드가 퍼펙트한 레전드 컬러를 더했다.

111


새로운 브랜드 스타일


1946년 12월 2일 그는 이탈리아 남부 소성 가블래에서 태어났다.

판사철의 어머니는 부근에 유명한 재봉으로 파리 옷가게라고 불리는 가정작업장이다.

그녀는 똑똑한 여자여서 종이도 쓰지 않고 천에 표시만 하면 옷을 재단할 수 있다.

어머니의 이런 옷의 천부적인 유전은 범사철 남매에게 유전되어 어려서부터 의상에 흥미를 느끼며 어머니를 도와 재봉작업을 많이 해 훌륭한 의상 디자이너로서 기초를 다졌다.


대학 때, 범사철은 건축 전공이었고, 본인은 음악을 몹시 사랑하고, 그의 어머니는 집으로 돌아가 일을 하기를 희망했다.

재삼 고려한 후, 판사철은 22세 때 본격적으로 의류업에 투신하기로 결정했으며, 그의 어머니의 소복점에서 제자로 3년 만에 이탈리아 카라한 회사의 디자이너로 초빙했다.


1978년, 판사철은 제니 범사철 여장을 창설했고, 그의 이름으로 이름한 첫 패션을 선보였다.

1981년, 범사철은 세계 각지에서 다른 규모의 의상 점포를 세웠고, 업무 발전업체를 확대하고, 같은 해에 판사철 실업 유한회사를 설립했다.

이에 따라 판사철은 자신의 패션 제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1989년 프랑스 파리에 성공해 판사철 브랜드를 패션의 새로운 총아로 만들었다.


의류 브랜드로서 다른 브랜드와 구분하여 판사철 (판사철) 의 출로가 새롭다는 데 있다.

그러자 범사철 남매가 채택한 전략은 시장에 과응하지 않고 뚜렷한 특색으로 고정된 소비군을 이룩했다.

특히 1995 /96가을 겨울 패션쇼에서 그는 인기 아이돌 스타 마돈나를 촬영모델로 초청해 플라스틱 및 PVC 가 만든 속옷 시리즈를 선보였다.

범사철은 당대 미디어 문화의 모든 에너지를 소인들이 묻는 속옷 분야에 들여 속옷 패션을 과감하게 정의하고 패션이라는 개념을 다시 정의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런 ‘패션화 ’의 활력은 역시 판사철의 여성에 대한 섹시미에 대한 궁금증과 추구 때문이다.

그는 어떠한 구속도 받지 않고, 금기 없는 디자인으로 패션과 아름다움에 대한 개념을 새롭게 설정했다.

"의류는 사회화와 자기표현의 매체로서 섹시함이 가장 기본적인 동력이다."

범사철도 항상 몸에 잘 맞는데 누구보다 재료가 적다.

옷의 깃은 항상 배꼽 을 수 있다. 타이트한 옷의 봉제로 여성의 각선을 완벽하게 연출하고, 갈라진 틈 의 꽃가오리가 피어오르면 아련한 자극감을 가진다.

이 모든 것이 그의 브랜드를 선명한 개성: 즐거움과 섹시함을 강조하며 고대 귀족 스타일의 호화, 럭셔리, 게다가 유행 문화의 직로와 대담함, 격정과 열렬한 열정, 세련된 세련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창조하였다.

{page ubreak}


범사철이 가장 마음을 사로잡은 패션 원단은 가죽입니다.

그는 가죽이 표현하는 힘과 감성을 좋아하고, 그 색조의 풍만과 재질의 풍부하다.

가죽은 그의 마음속에 피렌체의 눈부신 빛을 상징한다.

판사철의 가죽디자인에서 이탈리아 고전 문화와 현대정신의 완벽한 결합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남성복에서 판사철은 가죽으로 구성된 옷을 감싸고 대담하고 웅장하고 방탕한 윤곽형을 만들어 치수에서는 다소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가졌고, 경사철은 경사와 대칭적인 기교를 사용한다.

넓은 어깨, 미묘한 세부 처리는 어떤 과학적 환상을 암시하며 미래파 설계라고 한다.

선은 판사철 의상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정장, 치마, 코트 등이 라인을 마크로 섹시하게 여성의 몸을 표현한다.


재질은 부드럽지만 풍부한 컬러의 실크도 판사철이 사랑한 면 글로브랜드.com 원단이다.

그는 완벽한 실크 셔츠를 디자인해 부드럽고 풍성한 가죽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잘 어울린다.

그는 비단 위에 무작정 광활한 기하학적인 무늬를 담고 이탈리아 남부 해안의 풍정과 그의 정교한 색채를 함부로 묘사하고 있다.

범사철은 여러 가지 색깔과 맞붙은 패턴을 잘 매치해 상상할 수 없는 혼합체로 변화하고, 때로는 동물의 피털처럼 무지개처럼 알록달록달록, 때로는 금속처럼 빛깔이 풍부하다.

무수한 화사한 이미지를 창조하다.


한편 판사철은 다른 이탈리아의 디자이너처럼 아메리카의 트레이닝캐주얼을 이탈리아와 호화 고급 소재에 대한 숭상결합해 새로운'아담'의 개념을 만들어냈다.

그는 패션의 조류는 신체와 시각을 즐겨야 하며 어떠한 조작을 수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탈리아식의 실용과 기능화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섹시함과 화려함을 녹여 자신의 선명함을 표시했다.

판사철의 섹시, 풍미는 캐주얼한 팬츠의 디자인에서 루즈한 슬랙스, 스키니 팬츠, 다리와 다른 바지를 더해 판사철의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더해 한 번 더 유행의 원두가 됐다.


이 같은 궁정식 의 전아와 세속 의 호화 를 함께 병존하여 범사철 복장 을 동시에 고전적 기질 과 유행 의 풍격 을 동시에 갖게 하는 이 브랜드 고객 명단 중 왕궁 귀족 과 흑인 로커 들 이 신분 이 현저한 사람 이다.

{page ubreak}


물건을 능가하는 마케팅 경로


판사철 브랜드 의상은 고전과 유행 기질을 겸비하고 우아하고 저속예술을 유람했다.

호화는 이 브랜드의 디자인의 특징이다. 보석 같은 색채, 유창한 라인으로 매력적인 비대칭으로 판사철 패션은 늘 이채롭다.


판사철은 영국 왕비 다이아나가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판사철은 다이아나에게 블루 숄더백을 디자인해 화려한 블루 비단을 선용했다. 이 옷차림의 대안나는 여름 햇볕 아래 한 줄기 흐르는 바닷물.

노출 숄더의 디자인으로 장식이 짙은 건축미가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 스타 스태룡은 더욱 사랑했다.

판사철은 1991년 2월과 10월 이후 사태룡을 위해 양복을 정성들여 디자인했다. 짙은 파란색 양복에 이빨과 흰색의 셔츠를 더해 두 어깨를 너무 큰 결함을 감추고, 스태용의 신조턴을 수용할 때 많이 빼내었다. 지금까지 판사철은 사태룡이 디자인한 이 양복은 여전히 미국 연예계와 패션계에 숭배하였다.


음악 천후 마돈나는 판사철을 위한 일련의 홍보 사진은 더욱 소중히 간직하는 명작이다.

마돈나의 야성과 판사철의 명염은 패션계에 의해 천의무도한 조합이라고 한다.


영국 슈퍼 패션 모델 나오미 칸벨 역시 판사철 부식의 스타 중 하나다.

패션계에서는 캄벨 같은 흑인 여성이 슈퍼모델이 되는 현상은 많지 않다.

반면 흑인 체질의 캄벨은 화끈한 연기적 성격을 지녔고, 활기찬 몸매와 무대에서 빠른 걸음으로 움직여 판사철 의상의 매력을 더했다.


...

별빛이 반짝반짝 빛나다.

‘스타들 ’은 모두 ‘손뒤집기, 손뒤집기, 비 ’의 본보기다.

그러나 판사철의 눈에는 여성들이 갖고 있는 ‘유혹의 미 ’의 모델이 가장 눈에 띈다.

판사철은 그녀가 진정한 ‘ 영원한 여성 ’ 이라고 생각한다.

{page ubreak}


케이트 모스는 비록 말랐지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모든 신경에 갈망으로 가득했다.

그녀의 피부색은 영원히 창백하고, 눈빛은 영원히 사람을 사로잡을 수 없는 미혹이 있다.

그녀는 옷을 입으려고 무언가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표현했다.

짙은 녹색, 초록색, 연두색, 연두색 계열로 장식된 실버 장식물 민소매 슬리퍼의 긴 두루마기를 입고 있는 캐터 모스는'판사철 '패션 스타일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했다.


동시에 치열한 시장에서 광고의 역할은 결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판사철은 광고 사업에 신경을 썼다.

우선 광고업과 친구들을 사귀고, 특히 사진작가들은 자주 범사철의 좌빈들이다.

그는 이들 사람들을 통해 의류업의 동태와 추세를 이해했다.

그 다음은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자기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정교한 제품 소개서는 범사철의 공공 활동의 강력한 도구로, 이 수첩 인쇄가 정교하고, 현대 만화영화, 미술 창작, 고전 문화와 예쁜 모델이 결합하여 백마 왕자와 무수한 백설공주가 생겨 고객을 얻었다.


'다른 DNA '전승.


범사철은 영원히 다른 종류다.

그 본인이든, 생전 혹은 고향을 떠난 뒤, 범사철은 화려한 섹시 모델로 화려하고 섹시한 브랜드를 자랑하며 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1997년 7월 15일 이날 두 발의 총성이 울리자 범사철은 그의 추종자들에게 작별을 고하였다.

2001년 9월 11일 뉴욕과 마찬가지로 범사철의 사별은 테러리스트에서 나왔다.

근접 총격으로 범사철은 갑자기 사망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전 세계가 깜짝 놀랐다.

하룻밤 사이에 판사철은 전 세계 크기의 신문의 톱인물이 되었다.

사람들은 의류 거성의 운락에 감탄하며 테러에 대한 성토를 시작했다.

미국 마이애미의 해변의 범사철 별장 앞에 꽃을 바치며 눈물을 흘리며 수많은 아름다움과 꿈의 의상 거자를 그리웠다.


판사철의 친구이자 그의 고객인 영국 왕비 다이안나는 그의 추도회에서 침통하게 “전 세계 최고의 예술가를 잃은 것은 이 세상에는 절대 비극이다 ”고 말했다.

판사철의 죽음은 그의 이름으로 명명하는 브랜드에 대한 심각한 재난을 초래했다.

사람들은 이 가족식 기업이 앞으로 어떤 이미지로 대중을 대할 것인지 모른다.


시간이 모든 것을 증명했다.

사람들은 1998년부터 2006년 각기 가을 겨울 패션쇼 전시회에서 모두 느낄 수 있었다. 범사철 브랜드는 죽지 않았지만, 판사철 브랜드는 죽지 않았고, 일관된 청춘과 패션 트렌드로 판사철 왕조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제니 판사철의 여동생 도나 태라가 수령한 판사철 군단에서는 함축적이고 외각적이며 이성과 감성 사이에서 여성의 정교한 디자인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니는 돌아왔다"고 감탄했다.


패밀리의 혈맥은 판사철 브랜드를 이루고, 당나태라에서 꽃을 든 순간, 무대 아래의 환호는 마치 늙을 수 있지만 판사철 브랜드는 영원히 젊다.


30년 동안, 시종일관'범사철'을 동반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그리스 신화의 뱀 미두사, 그녀는 치명적인 흡인력을 대표하며 그녀의 미모는 사람을 보고 즉시 돌로 만들었다.

범사철은 평생을 이런 아름다움의 진압력을 추구하며, 항상 극도의 완벽함을 감추고 멸멸에 직면하는 강렬한 장력을 가져왔다.

화려하고 섹시하거나 고급스럽고 단정하고 기세가 사나운 허리케인이나 휩쓸려 패션계를 뒤흔드는 구질서다.

  • 관련 읽기

老鞋匠玩时尚 修鞋竟月赚8000

성공 사례
|
2010/8/26 17:19:00
145

工行董事长姜建清谈海外并购

성공 사례
|
2010/8/14 16:48:00
133

异地经理,外派还是异地招聘

성공 사례
|
2010/8/13 16:28:00
106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을 견지하다

성공 사례
|
2010/8/12 19:54:00
122

万科降价的“噱头效应”

성공 사례
|
2010/8/3 18:59: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농산물 시장은 슈퍼마켓 & Nbsp; 최고봉

어제 아침 8시까지 안 됐는데 시내 부산교 1개 대형 마트에 문을 열지 10분도 되지 않아 이미 250명의 주부가 야채 지구를 위해 이 날을 위한 요리를 정성껏 골라 음식을 고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