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의 네 번째 브랜드는 아침 과 잠시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에너지 기술의 개발에 보마그룹은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올해 베이징 차전에서 보마그룹 레이더브 박사는 "2013년'메가시티 (슈퍼 대도시)'로 보마그룹의 첫 양산 순전동자동차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고 언론에 말했다.
그러나 보마가 내놓을 이 네 번째 브랜드는 화아침에 일제히 합작에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다.
신제품 이 중국 시장 에 능동적 으로 적응 하다
‘일일경제뉴스 ’에 따르면 그동안 수소 동력 7과 마니의 전동차와 달리 메가시티는 구체적인 차형 이름이 아닌 보마그룹에 이어 보마그룹에 이어 노슬라이스, 민I 이후 새로운, 완전한 브랜드 하나다.
이 브랜드는 더 운동화, 보마의 특질에 맞는 전동자동차 제품을 만들어낼 것으로 알려졌다.
메가시티 전동자동차가 보마의 독일 리픽 공장에서 제작될 것으로 알려져 이 공장은 미래 보마전동자동차의 주요 제조센터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보마대 중화구 한 관계자는 "'매일경제 뉴스 '기자에게"2013년 연일 전동차 제품을 내놓을 수도 있지만 첫 시간에 메가티라는 브랜드를 내놓을지 아직 확실치 않다 "고 말했다.
중국 시장에 보마는 올해 초 중국 자동차 기술 연구센터와 국가 전망과 협력 협의를 체결해 올 연말 전에 중국 시장에 미니전기 자동차 50대를 투하하겠다고 밝혔다.
내년에는 ActiveE 전동차도 이 계획에 합류한다.
그러나 그는 투방된 구체적인 구역을 밝히지 않았다. "우리 파트너는 이에 대해 안배할 것이다"고 말했다.
얼마 전 공신부는 그 사이트에서 발표한'전기자동차 전도식 충전 인터페이스','전기차 충전소 통용 요구','전기차 전지관리 시스템과 비차재충전기 통신협정','경형 혼합동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전력 소모량 실험 방법 '4개 국가기준이 해당 부문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보마대 중화구 관계자는 당분간 구체적인 상황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보마가 현재 집행하는 기준이 국내 관련 정책법규에 어긋나면 보마는 반드시 중국 시장에 대한 제품을 개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가 보기에는 전기자동차의 핵심 기술에 대해 대외적 개진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Plug -in (플러스 충전 기술) 시설은 아직 양산차형 이 기술을 탑재한 것은 없지만, 보마에게 기술적으로는 장애가 없다. 시장이 필요하다면, 보마는 짧은 시간 내에 이 기술을 양산차형에 사용해야 한다.
"혼합동력의 7과 X6 의 멀티카는 이 기술을 탑재한 차형일 것이다."
{page ubreak}
새로운 에너지 전체 추진
보마의 구상에 따르면 2009 ~2020년, 보마는 혼합동력자동차와 전기자동차를 대대적으로 보급할 수 있다. 2020년 후에는 순식간에 에너지 자동차로 건너갈 것이다.
보마의 최신 에너지 프로젝트 동태에 대해 보마그룹 레이더브 박사는 회사 일년일간 정상 회의에서 보마의 다음 세대 혼합동력자동차가 새로운 5대의 승용차가 될 것으로 확인됐다.
이 개념 차형은 올해 3월 제네바 차전에서 전시되었다.
레이더프 박사는 이 차의 양산판도 2011년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레더브 박사는 혼합동력 5과 승용차를 출시한 뒤, 혼합동력 3과 승용차를 포함해 뒤따라 따라갈 것이라고 밝혔다.
혼합동력 5과 승용차는 진화된 모듈화 경도 혼합동동력 시스템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스템은 혼합동동력 7과 승용차에 끌어들인 메세데스 벤츠 S400 차형 혼합동력 역시 비슷한 시스템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될 혼합동력 5과 승용차에 탑재된 전동기 전력은 15킬로와트에서 40킬로와트까지 증가해 혼합동동동력 5계는 전동 모드 구동 기능을 가졌다.
아침 은 새 브랜드 에 잠시 언급하지 않는다
화천자동차그룹 회장이 기옥민에게 앞서 소개를 하고 있으며, 화천은 현재 보마와 함께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를 개발할 계획을 세웠다.
이 계획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이 같은 보마대 중화구 관계자들은 밝히지 않았다.
그는 다만 보마는 화아침에 새로운 에너지 차형을 개발할 것이며 수소 동력기술을 채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메가시티 프로젝트 내의 제품이 아니다.
그러나 보마그룹과 동제대는 앞서 진행된 전동자동차 연구사업은 보마와 화천이 새 에너지 프로젝트에서 합작 기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연구 항목은 보마5대 장축격판 승용차 개조를 순전동차, 동제대 개발전기 드라이브 시스템 관건 부품, 배터리, 배터리, 전력 전자 시스템 등을 포함할 계획이다.
이'중국, 중국, 중국, 중국'에서 비롯된 새로운 에너지 차, 미래는 화첸 보마 심양 공장에서 생산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지식에 참여하다. | 전시 참가 공략 “ 체포 ” 주문서 열 수
- 지식에 참여하다. | 전문전 에서 승리 하는 것 은 관중 이 다과하지 않다
- 패션 브랜드 | Christian &Nbsp
- 스타덤 | 내륙 최고 인기 아이돌 진상은 96HOURS 디자인 두 번째 스타화.
- 구두업 동태 | 신발 기업의 이익 공간은 잠식 & Nbsp; 수출 기업 사면초가
- 유행 전방 | 오드리브레이스 드레스가 경매된다
- 업종 주식 시장 | 네티즌 의 ‘ 주식 투기 사계절 노래 ’ 는 도대체 영령 이 좋지 않다
- 브랜드 건설 | 프리안청 청은 환경 보호 탄소 & Nbsp; 브랜드 개발과 포옹
- 업종 투석 | 앞으로 10년 & Nbsp; 내수는 중국 방직 업계의 새로운 동력이다
- 새로운 마케팅 | 구두 업체 가 전자 상거래 를 투입하여 원가 를 감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