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 업계의 공급 측의 개혁은 어떻게 합니까?중력 지능 새로운 추세

2016/3/26 14:18:00 70

가용 방직품 산업공급 측 개혁방직 의류 산업지능 제조공업 4.0중국 제조 2025

최근

가정용 방직품 산업

협회가 주최하는 2016 중국 가방 기업가 포럼 은 상하이 국가 회전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거행되었다.

중국 가정방방직직산업협협회 부회장겸 교수교수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부장부장부장부장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차포럼.

이번 포럼의 주제는 ‘중력가방 공급 측면, 지능의 새로운 추세를 구동한다 ’고 답해 현재 중국 가폰 업계의 현황을 결합해 깊이 검토하고 있다.

중국 가정용 방직품업종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주효홍은 "중국 방직업이 심도 전환 단계에 들어서면서 여전히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산업 발전형세를 결합할 수 있도록 측의 개혁과 조정이 실질적으로 이뤄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때, 과감하게 혁신한 기업가 정신은 더욱 추앙과 공양할 만하다.

이번 포럼 에서 주최 측 은 혁신 과 혁신 의 우수 기업가 대표 참여 를 요청 해 중국 가방 업계 최근 몇 년 간 의 업그레이드 와 발전 했 다.

로래생활과학기술지분 유한회사 부회장, 비전린은'로래생활의 화려한 변신'이라는 주제를 발표했다.

다린은 로래가 스마트 가거산업에 진출해 산업 사슬과 자본 사슬의 이중 게이머가 돼야 할 뿐만 아니라 발행자를 잘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로래의 미래 방향은 단순한 침대품과 집거용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큰 데이터 기술을 통해 로래의 대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고객에게 더 높은 생활 수요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중국 실크협회 상무이사, 절강성 실크협회 부회장, 호주시 방직협회 회장, 중국 ·실크로 그룹 회장, 당위 서기 클랭방은 ‘실크 가폰의 현황과 미래 ’를 주제로 강연했다.

브랜디는 중국의 실크 산업이 큰 상승 공간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실크 가방제품은 단말기 소비시장에서 보급과 보급이 필요하다고 한다.

절강서성 스마트 과학기술 지분 유한회사, 영보 성서 상서 공업자동화 유한회사 회장 겸 총지배인 원봉 현장을 진행했다.

의류 산업

지능 제조와 지혜 물류'의 연설, 원봉은 국가에서 제출한다고 말했다.

중국 제조 2025

전략과 업계의 적극적인'산업 4.0'의 배경 아래 성서스의 목표는'135'에서 기업을 대형 스마트 공장 건설과 해결 방안 공급업체로 만들기 위해 기업을 적극 개발했다.

포럼의 마지막에는 주최 측이 특별기획한'중국 가방업계 미디어 영향력 브랜드 대상 '시상식도 같은 기간 열린다.

로레이 가구, 박시방, 헝원상용 가구, 환사 가구, 보방, 대당 가방, 가방, 화방, 파리 봄, 집리, 잠실, 삼리 수건, 경경 수건 등 가방적 업체와 중국 가방 업체 닝보스 자동화 유한 회사들이 이렇다.


  • 관련 읽기

가방 브랜드 는 올해 판매 가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2016/3/13 21:15:00
36

푸안나, 아로가폰 제품 불합격 질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
2016/3/10 20:53:00
65

2016 봄 시장 조사 연구: 가방 브랜드 판매 20% 증가

|
2016/3/10 9:50:00
79

가방시장 거래가 끊임없이 상승 국부 가격이 안정적으로 중소상승하다

|
2016/3/1 14:46:00
49

'왕홍'성 2016 경제적사 가방 브랜드 LOVO 도 추풍을 잊지 않습니다.

|
2016/3/1 10:12:00
11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 가장 부자 도시 순위 신선 출로 마운 출생 지 몇 위

최근 언론은 주요 도시 자금 총량 및 증속 통계를 통해 2015년 베이징 상하이 선전이 여전히 고주와 선전의 격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증속 방면에서 합비, 정주, 우한, 장사 등 중서부 성과 남경, 심천의 이 몇 개의 연해 도시의 속도가 상위권이다.